블루스카이 학원입니다.

서비스 이용 확인

블루스카이 보습학원의 회원가입을 환영합니다.
저희 블루스카이 학원에서는 재학생들을 위하여 수학공부를 지원하는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블루스카이 학원의 재학생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은 무료입니다.


[ 이용약관 ]

제1장 총 칙

제1조 [목 적]
본 약관은 (주)블루스카이보습학원(이하 “회사” 라 합니다)이 운영하는
웹사이트(www.bluesky.co.kr)에서 제공하는 인터넷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 의]
①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반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 을 말합니다.
2.“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서비스 이용 시,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전자우편(Email)”이라 함은 인터넷을 통한 우편 혹은 전기적 매체를 이용한 우편을 말합니다.
7.“운영자(관리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또는 회사를 말합니다.
8.“회원의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웹사이트에 회원이 올린 글, 이미지, 각종 파일 및 링크, 각종 덧글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② 전항 각호에 해당하는 정의 이외의 기타 용어의 정의에 대하여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3조 [회사 신원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회사의 상호, 주소, 연락처,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해야 합니다.

제4조 [약관의 게시 등]
회사는 이용자가 별도의 연결화면을 통하여 약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하며, 약관의 전문을 출력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5조 [약관의 개정]
① 회사는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 전 약관과 함께 적용일 14일 전부터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본 약관 제8조의 방법을 통하여 약관 개정사실을 통지합니다.
③ 기존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약관의 효력]
①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며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기존 회원이 본 약관 제5조 제2항에 따른 공지 또는 통지에도 불구하고, 동 기간 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③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7조 [약관의 해석]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라 해석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가입 시 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팝업창, 유ㆍ무선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14일 이상 회사 웹사이트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대신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된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전항과 동일한 방법으로 별도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2장 회원가입

제9조 [회원가입]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하는 자는 약관의 내용을 숙지한 후 동의함을 표시하고, 회사가 제시하는 소정의 회원가입 양식에 관련사항을 기재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라 이용자가 온라인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를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본 약관의 관련 규정에 따라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본조 제1항에 따른 이용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으며, 승낙 이후라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2.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명의 또는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4.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5. 중복된 아이디를 사용하는 경우
6. 회사가 제시하는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관련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7. 이전에 회사 이용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원자격이 상실되었던 경우
8. 본 약관 제13조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9. 기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10.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되어 회사에 제공되는 개인정보(ID, 비밀번호, 연락처 등)가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위배되거나 타인을 모욕하는 경우
⑤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와 기타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에는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 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가 본조 제4항과 제5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에는 팝업창을 통하여 즉시 이용자(신청자)에게 알립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⑦ 회사는 본조 제 4항의 규정에 의한 이용에 따라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회원가입신청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 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이 있으며, 이를 타인에게 공개하여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③ 회사는 전항의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기타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 회원에게 비밀번호의 변경 등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 회사의 요청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본조 제2항 및 제3항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1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이 탈퇴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회사 고객지원팀에 전화하여 탈퇴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탈퇴처리하고 회원에게 탈퇴사실을 회신합니다.
② 회원이 탈퇴한 때에는 7일 이내에 재가입이 금지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④ 전항에 따른 조치는 본 약관 제14조 제2항 내지 제3항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12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원 개인정보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방화벽을 설치하는 등 별도의 보안장치를 사용하고 있으며, 그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에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①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하나라도 해당하는 의무를 위반 하였을 경우 기간을 정하여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의 ID 및 개인정보를 이용ㆍ공유하는 경우
2. 회원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3.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4. 회원이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5. 회원이 회사 웹사이트 내에서,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와 관련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게시하여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경우
6.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 하거나 그리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7. 관계법령 및 기타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한 경우
8.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제1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회원이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서비스를 게시합니다. 단,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즉시 이를 통지합니다.
②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운영상 또는 기술상 등의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④ 전항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되는 사유 및 내용을 본 약관 제8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5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② 회사가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본 약관 제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6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또는 유선상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해당 서비스화면, 회사 웹사이트, 회원가입 시 회원이 직접 작성한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 중, 본 약관 및 관계법령 등에 위배되는 게시물이 있는 경우 이를 지체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8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중요시 하며,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게 제공한 개인정보의 철저한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회사 웹사이트에서 전자적 표시형태로 제공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4장 기 타

제19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에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20조 [분쟁의 해결 등]
① 회사는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회사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② 전항에도 불구하고, 본 약관 및 서비스이용 및 회원과 회사 간에 관련 사항 등은 모두 대한민국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7년 3월 20일부터 시행 됩니다.

위의 내용에 동의시 체크(필수)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1.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방법

①수집 항목
성명, 성별, 생년월일, 로그인ID, 비밀번호, 접속IP정보, 서비스이용기록,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②수집방법
홈페이지(회원가입, 상담게시판, 공개게시판 등)


③ 허위 정보 입력 시 회사의 조치
회원 등은 자신의 정보에 대해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여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각종 방법으로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사는 회원 등을 관계법령에 따라 신고 할 수 있으며 강제 탈퇴를 시킬 수도 있습니다.


2.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 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회원 등의 관리
회원제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식별, 가입의사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기타
가입횟수 제한,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및 기타 통계자료 산출


3.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①보존항목
제 1조 제 1항 각 호의 항목과 동일한 내용의 항목을 보존합니다.

②보존근거: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③보존기간
이용계약에 따른 회원자격이 유지되는 기간동안
그러나 회원탈퇴 후에도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일정 기간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른 통신사실 확인자료 3개월


4.회원 등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회원 등은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개인정보의 조회, 수정 및 오류에 대한 정정·삭제의 요청

②회원 등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 및 삭제를 요청한 경우에는 정정 및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회원 등의 요청에 삭제되는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에 따라 처리합니다.

④회원 등은 회사에게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에 동의를 한 내역의 열람, 정정 또는 제공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⑤회원 등은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후에도 언제든지 철회 가능합니다. 다만, 귀하가 동의하지 않은 경우 수집·이용 목적과 관련된 서비스는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⑥회사가 회원 등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내역의 열람 또는 제공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⑦동의철회(회원탈퇴)는 전화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연락하면 지체없이 회원 등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단, 동의철회(회원탈퇴)가 있더라도 관계법령에 따라 최소한의 정보가 보관됩니다.


5.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령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①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6.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개인정보 보호법 제 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①회사는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취급하기 위해 서버에서 DB로 되어있는 개인정보를 복사한 후에는 암호화 되어있어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게 하고 있습니다.

②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③접속기록의 위조, 변조 방지를 위하여 접속기록이 항상 되고 있으며, 웹서버에 의한 접속기록은 파일로 관리되고, 사용자의 사용기록은 DB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④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저장, 전송 할 수 있는 암호화 기술로 개인정보를 보안하고 있습니다.

⑤회사는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침해 방지 조치로 백신 소프트웨어 상용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⑥보관된 중요 개인정보는 내부 사용자도 볼 수 없도록 보호 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를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⑦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담당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본 방침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될 경우 바로 시정 조치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침해의 신고 및 상담 등 문의사항은 아래 전화번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 조정 위원회: 국번 없이 118번 (ARS 내선 2번)

위의 내용에 동의시 체크(필수)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업무위탁 동의 ]

1.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업무위탁 동의

①회사는 회원 등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회원 등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기관에 제공 하지 않습니다.

가. 아래의 제휴사에게 제휴업무 목적으로 다음의 정보를 제공, 활용합니다.
*제공받는 회사: 기업은행
*제공 목적:
회사는 기업은행으로부터 수강료 수입 및 현금영수증발급을 하기위해서 회원 등의 개인정보를 제공한다.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학생이름, 학생번호, 가상 계좌번호, 국세청 현금영수증 발급요청 정보 ( 학부모 휴대전화번호 또는 현금영수증카드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
*제공받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학원수업 중단 시 또는 제공된 목적을 달성 할 때까지 보유·이용합니다. 단, 학원수업 중단 후에는 회사의 내부방침 및 정보처리 목적과 관련된 사고조사, 분쟁해결,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보유·이용합니다.
② 다음의 경우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 등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가. 서비스 제공에 따른 이용료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 하여 제공하는 경우
다.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③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블이익
회원은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및 업무위탁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후에도 언제든지 철회 가능합니다. 다만, 회사가 제 3자에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목적은 회원 등에게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므로 귀하가 동의하지 않은 경우 제공 목적과 관련된 정상적인 교육서비스 제공 및 이용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④ 제공사 변경 및 추가 시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해 회원 등에게 통지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에 동의시 체크(필수)

[ 마케팅 및 광고활용 동의 ]

1. 마케팅 및 광고활용 동의
회사는 회원 등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마케팅 및 광고활용』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회원 등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기관에 제공 하지 않습니다.

① 이용 목적: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특화에 대한 안내,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② 이용할 항목:
학부모성명, 성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③ 이용 기간:
이용 신청에 따른 회원자격이 유지되는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후에는 회사의 내부방침 및 위에 기재된 목적과 관련된 사고조사, 분쟁해결,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이용합니다.

④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회원은 개인정보의 마케팅 및 광고활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후에도 언제든지 철회 가능합니다. 다만, 회사의 마케팅 및 광고활용은 회원 등에게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므로 귀하가 동의하지 않은 경우 이용 목적과 관련된 서비스는 제공 받을 수 없습니다.

위의 내용에 동의시 체크(선택)


※ 서비스 계약 이행을 위해 필요한 경우에는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정보통신망법 제25조 제2항)
위의 이용약관 및 정책에 동의하십니까?